핸드폰을 변경하고나서 오라클 서버 접속하려고 보니
푸시 알림이 변경된 핸드폰으로 오지 않았다.
모바일 토큰을 등록해서 알림을 보내는듯 했다.
그래서 방법을 계속 찾아보다가 비슷한 사람이 있어서 찾았고 간단하게 정리하려고 한다.
1. 오라클 클라우드와 같은 메일 주소로 가입을 한다.
2. 서비스 요청 -> 기술적 SR 생성
3. 쟁점 유형, 비즈니스 영향, 시스템 수명 주기, 문제 유형 설정하고
문제 요약, 문제 설명에 핸드폰을 바꿔서 인증이 안되어 로그인을 못한다고 적었다.
영어로 해야됨
(When I try to log in to Oracle Cloud, I'm supposed to receive push notifications on my mobile device, but I'm unable to receive them due to a phone change. How can I resolve this issue?)
4. 이렇게 등록이 되고 누르면 History 라는 것이 있고 담당자와의 문의 내용, 답변 내용이 계속 남게 된다.
나는 요청한지 하루, 그리고 대화 2번만에 이런 답변을 받았다.
I will update the SR when out internal team confirmed MFA reset is done.
리셋 후에 다시 SR(Service Requests) 를 업데이트 해준다고 한다. 답변을 준다는 의미이다.
좀 막막했는데.. 다행이다. 이번주 안으로 오라클 서버를 사용할수 있을 것 같다.
+추가
다음날 바로
Your factors have been reseted.
Please check if you are able to login now.
연락이 왔고 접속해보니 리셋 된것을 확인 했다.
생각보다 답변이 빠르고 친절하다!
'Server > Oracle Cloud Infrastruc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Oracle] postgreSQL 16 install (Ubuntu 22.04) (0) | 2024.09.17 |
---|---|
[Oracle] postgreSQL 14 install (Ubuntu 20.04) (0) | 2022.10.12 |
[Oracle] redis install (Ubuntu 20.04) (0) | 2022.10.11 |
[Oracle] Golang install (Ubuntu 20.04) (0) | 2022.10.01 |
[Oracle] net-tools (Ubuntu 20.04) (0) | 2022.10.01 |